• 온라인 카지노 뉴스 사이트

일본, 이민 증가를위한 모든 애니메이션 수출에 대한 총 금지안 발표

아베 신조 (安 倍 晋 三) 총리는 이날 발표 한 기자 회견에서 "애니메이션을보고 싶다면 일본으로 이주해야한다"고 말했다.


일본 정부는 가이친을 유인하기 위해 최근에 제정 된 비자 프로그램이 희망보다 훨씬 적다는 뉴스 보도에 이어 월요일에 모든 애니메이션 수출을 전면 금지함으로써이 숫자를 강화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아베 신조 (安 倍 晋 三) 총리는 이날 발표 한 기자 회견에서 "애니메이션을보고 싶다면 일본으로 이주해야한다"고 말했다.


뉴스 24 시간 이내에 미국과 캐나다의 영사관은 비자 신청을 필사적으로 시도했기 때문에 각국 경찰과 군대의 지원을 요청해야했다.


워싱턴 DC에있는 한 영사관 직원은 "이것은 광기입니다."왜 우리 앞에 월요일에 일주일에 한 번씩이 발표를해야합니까? 그들은 월요일에 금지령을 발표 했어야했고 주말에는 월요일이 오기 전에 사직서를 제출해야했다 "고 말했다.


OMGaijin의 고위 정치 분석가, Baba 'Banzai'Nohara는 Abe 에의 한 공고 다음에 사정에서, 무게를 달았다.


그는 "한편으로 일본 정부는 마침내 필요한 양의 외국 인력을 확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외국인에게 가장 관심이있는 것은 일본에 관한 유일한 것은 이상한 만화라는 사실을 배우기 위해 엄청나게 부끄럽다."


세계의 애니메이션 팬들은 뉴스에 의해 흔들리고 많은 사람들이 불신과 충격과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뉴 드래곤 볼 슈퍼 영웅의 영화를 볼 수 있도록 BS 포식 비자 프로그램 중 하나를 통해 모든 것을 버리고 일본으로 이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믿을 수는 없다"고 뉴 브런 즈윅 주 서른 살의 샬롯 고블러는 말했다. 그녀의 가방을 싸서. "나는 항상 내가 거기로 움직이는 자신을 상상했다."


"나는 Titan에 대한 공격의 새로운 계절을 볼 수 없을 것이라고 들었을 때 즉시 학교를 그만두고 GameStop에서 직장을 그만두고 일본의 건설 노동자가되기위한 신청서를 제출했다" MIT 1 학년 톰 플레처 (Tom Fletcher). "나는이 결정을 후회할 방법이 없다. 그것은 애니메이션을위한 것입니다. "


한편 영국,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는 애니메이션 금지 뉴스가 비자 신청서 제출에 아무런 영향을주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http://mdt921.com/

조회 0회
  • 대표자 : 사회 아이콘

©2018 by 블랙잭사이트 - GO. Proudly created with Wix.com